독서실 운영한지 이제 1년이 되어갑니다.

이제 청소도, 분위기도 손에 익어가네요~

1인 고정석!!

카페에서 공부한다는걸 전 이해 할수가 없습니다.

카페에서 하는건 레포트 작성이나 뭔가 암기를 하는게 아닌 과정을 정리해 결과를 도출하는 작업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할때 집중해야죠!!!

 

주말 알바생 곰돌이 ㅎㅎ

처음에 밤늦게 붙인다고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언제나 제가 좋아하는 카페존!!

답답할때는 햇빛 받으면서 잠시 여유를 부려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자율적으로 사용하는 핸드폰 반납함인데 .. 항상 반납하는 학생만 반납합니다.

공시생은 이정도 파이팅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남들보다 좀 더 집중해야 합격 할수 있겠죠?

 

 

 

반복에 지치지 않는자가 승리한다.

참 좋아하는 말입니다.

밤 늦게 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을 보면 언제나 대견합니다.

열심히 하는만큼 좋은 결과가 있겠죠?

기특해서 찍었던 CCTV

늦은밤까지 열공!! 또 열공!!

서비스 공간인 카페존~~ 노트북도 하고 공부도 하고 간식도 먹는 공간 입니다.

유리문은 언제나 반짝반짝!!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 참 편합니다.

개업 당시 사진이네요.

공간분리가 명확해 방해요소가 참 적습니다.

셀프 설치한 이쁜거울~~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신성동 페이지로드 많이 사랑해주세요~~

 

Posted by 로하스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