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인수후 픽코키오스크 를 도입후 사용하기를 1년..
오류도 많고 시스템 구조도 이상하고 필요한 사항 건의해도 개선은 되지 않고
고객센터는 점점 연결하기 어려워 지고 관리비는 10만원씩 가져가고..
말이 길어지면 악의적이게 될거같아 오류 사항만 기록해 보려한다.
20230910
오전에 통신오류가 발생해 회원 출입 불가 문제발생.
픽코 답변: 윈도우업데이트 누적되어 그렇다.
나보고 주기적으로 컴터 껐다 키면서 업데이트를 해주라고 한다.
나의생각: 업주한테 자꾸 일을 시킨다. 업데이트가 누적되었다고 통신 오류가 발생되는것도 이해가안된다.
통신 오류는 꽤 큰 문제다. 통신상태 관리 프로그램이 작동되어야 한다.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나 업주에게 알림이 가야한다.
20230911
귀신들린 키오스크
픽코답변: 재부팅 하겠다
나의생각: 주기적으로 발생되는 문제다. 하드웨어를 교체해주든
뭔가 해결을 해줘야 하는데 이러다 또 괜찮아 진다.
담담부서에 얘기한다는데 동일 문제가 1년동안 5회이상 발생되었는데
해결책은 없다.
A/S 를 받았다.
패널값 165000, 출장비 88,000 요구 했는데 1년이 지나지 않은 상태라
항의 후 무상 교체 받았다.
AS 때도 패널 뒷판 모양이 다든걸 가져와서 흔들리지 않게 종이를 끼워 넣었다.
서울서 대전 출장오는데 준비성도 없이 이리 허술하게 오다니..
아주 가관이다.
-----------------------------------20230925---------------------------------------------------------
통신오류 발생
2시17분 발견 후 질문
2시33분 대답
16분만에 대답 이다. 휴~ 그래도 오늘은 빠른편인가?
대답도 아주 가관이다.
그놈의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는.. 휴~
설계 미스고 땜방으로 수정하면 프로그램이 이렇게 된다.
내가 설계해도 이것보단 잘 하겠다.
요새 중앙관제 서비스 신청하면 고객이 바로 문의 할수 있다고 하는데
고객을 난 길바닥에 어떤 답변도 없이 13분을 세워 놓을수 없다.
내가 양해를 구하고 픽코에 문의해 답변이 늦어 욕을 먹을지언정..
---20240219------------------------------------
년월일 때문에 lms 로 문자가 전송된다.
도대체 픽코는 이해할수가 없다.
개발자가 진짜 실력없는 허접때기 이던지
회사 자체가 개선의 의지가 없는거 같다.
마인드 자체가 글러 먹었다.
일주일 이나 시간을끌더니
역시 픽코 에서는 개선의 의지가 없다.
문자에서 년도 하나빼는 함수 만드는게 뭐가 어렵다고..
매뉴얼 수정까지 프로그램 수정까지 10분이면 되겠구만..
요샌 실력도 없으면서 다 개발자고 엔지니어 더라.
'픽코키오스크사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픽코(pickko) 키오스크 as 정책 (1) | 2024.06.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