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생의 요청이 있었다.

새벽 2시까지 공부를 하고싶다고..ㅎㅎ

늦게 까지 하는게 좋지 않다 생각해 현재는 

공휴일 12시, 평일 1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바꿔야 겠다.

얼마나 멋진일이가!!!

공부를 하겠다는데 ㅎㅎ

내가 그 의지를 꺽을순 없지.

우리 독서실에는 수능생이 많은 편이다. 시간은 한정적이니 방해받고 싶지 않아서 겠지.

근처 스터디카페에서 정말 가격을 후려쳐서 장사를 하더라..ㅎㅎ

내가 살아보면서 느낀게

비싼데 가성비 떨어지는건 있어도 싸고 좋은건 없더라.

암튼 마감시간을 2시로 변경합니다^^

Posted by 로하스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