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앓고 났더니 둘째도 이제 정상적으로 어린이집을 다니게 되었고

그로인해 오전에 시간적 여유가 생겼다.

뭐를 배워볼까 하다가 (성실하진 않은데 배워보고 싶은건 많다. ㅎㅎ)

김태균도 맞춰 입었다는 청바지 만들기를 배워 보기로 했다.

예전 복싱장 회원이어서 지인찬스로 저렴하게 등록~~ ㅎㅎ

내 청바지는 주문제작 해봤었고 이번엔 아이들 청바지를 만들어 보려한다.

복싱장 회원분들은 특별히 저렴하게 해주시지 않을까? ㅎㅎ

사장님이 성격이 좋아서 해주실듯 하다^^ 

말만 잘하면 공짜로도 가르쳐 주실듯~

 

김태균님과 신성동에서 사진을 다찍어보고.. 영광이었다 ㅎㅎ

 

청바지 원단 가득~

일단 가봉을 해야 한다.

처음 만져보는 재봉틀..

배운다는건 그런거다.

난 이제 재봉틀을 사용할줄 아는 사람이 된거다. 

이렇게 배운건 평생 사용해 볼수 있다.

그래서 배움을 아끼면 안된다.

 

배움은 언제나 삶을 풍요롭게 해준다.

샌드백만 치느라 고생한 손이 섬세한 작업 하느라 고생이 많다.

 

여기까지가 첫째날 작업

둘째날은 고양이 선생님과 함께.

잘못하면 앙칼진 야옹 소리로 혼이 난다. ㅎㅎ

 

섬세하고 섬세하라. 쉽지않다.

이렇게 대략 완성된 가봉 앞부분과 

뒷부분~~

둘째 청바지에는 경찰차와 공룡을 새겨넣을 생각이다 ㅎㅎ

 

 

대전 유성구 신성동 더숲빌라 153-1층 상가

 

수제 청바지 및 커스텀 청바지를 만들어 보고 싶거나 주문하시고 싶으신 분은 연락해 보세요~

문의 인스타 DM

https://instagram.com/makevalue3_?igshid=YmMyMTA2M2Y= 

 

'로하스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승의날  (0) 2022.05.16
회원님들 회비 사용기  (0) 2022.05.09
여러갈래로 마주친 죽음  (0) 2022.02.17
좋은 복싱장 다니는법(?)  (0) 2022.01.18
올해 천양원 마지막 기부  (0) 2022.01.10
Posted by 로하스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