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복싱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회 전국생활체육대회가 대전에서 개최되어 저희 체육관에서도

3명의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사진이 남는거라고 정말 많이 찍었네요.. ㅎㅎ






건강 체크~~



선수들 대기중~~

개회식~~ 

훈희는 괜시리 끌려나와서 ㅎㅎ 고생만 했다는..



토요일 예선전~~ 시작전 물도 마시고~~

계체량~~

메디컬 체크~~

토요일은 저희 체육관 1호 커플의 결혼식이 있어 장대동 로하스복싱 관장님이 세컨을 봐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ㅎㅎ


시작전 링바닥 체크~~

메디컬 체크~~




ㅎㅎ 우리체육관 에이스 중학생 현빈이~~



신성동 로하스복싱의 미녀파이터~~ 현수~~ ㅎㅎ


응원오신 아버님과 함께~~


응원단~~ ㅎㅎ

첫출전이었는데도 은메달을 딴 현수~~ 

너무 자랑스럽네요~



로하스복싱 응원단~~


장대동 로하스복싱 출전선수 상우와 장대동 관장님과 함께~~

준비 완료~~ 화이팅!!!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상우~~



멋지게 은메달~~





현빈이 출전 준비완료~~






다치지만 않기를~~


상대선수가 체격이 좋네요~~




이번에도 멋진 은메달~~


응원온 아버님과 함께~~



신성동 로하스복싱의 미녀 파이터 

로봇설이 있지요~~ 

대회전 5시간운동한적도 있는 현수~~



사진사가 링 로프를 제대로 포커스 잡고 찍었네요~~




ㅎㅎ 너무 멋진 승부 보여준 현수에게 박수~~

상대 선수에게도 박수~~





은메달 축하축하~~


미녀 파이터와 함께~~








다치지만 말자라고 다짐하며 처음 출전시켰던 생활체육대회에서

다들 좋은성적을 걷어줘서 너무 고맙네요~~


핸드폰사진하고 디카하고 두개 사진을 모두 올렸더니 뒤죽박죽 이네요~~ ㅎㅎ

신성동 로하스복싱 화이팅~~


T. 042-861-1211



'복싱장 에피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육관 에어컨  (0) 2015.08.05
다이어트란?  (0) 2015.07.24
상담전화  (0) 2015.07.17
복싱이라는 운동의 좋은점  (0) 2015.06.03
대전유성신성동 로하스복싱클럽 현빈 스파링  (0) 2015.05.12
Posted by 로하스라이프
,